카카오톡 롯데리아 플러스친구 이벤트로 크레이지 핫 더블버거 세트 2900원 쿠폰을 받아서 먹으러 갔다.

친구와 장난으로 햄버거 먹으러 롯데리아가는거 아니다 라고 했었다.

농담으로 군데리아가 정말로 맛있었다면 군데리아가 아니라 군도날드였을것이라는 농담을 주고받으니 말이다.

하지만 가난한 대학생이고 쿠폰을 받아버렸으며 신제품이니 안가볼수는 없는 일이기에 한번 가보았다.

게다가 나는 매운맛을 매우 좋아한다.

이 사진은 크레이지 핫 더블버거의 실물 사진입니다.

크레이지 핫 이라고 이름을 적어놓고 소스는 찾아볼수없는 롯데리아 특유의 기이한 센스를 보여주는거 같아 보인다.

내가 그냥 더블패티버거를 시킨것인가 착각이 들정도다.

심지어 겉에만없는줄알았는데 안에도 소스를 뿌려놓은게 아니라 발라놓은수준이라 소스가 별로 없어서 맛을 느낄수 조차없다.

크레이지 핫 더블버거라는 이름이라니 어불성설이다.

그냥 더블버거라는 이름으로 냈어야하는거 아닌가싶다.

  

양배추와 패티2장 역설적인 압도적 스케일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가격을 고려해본다면 규모면은 어느정도 이해가 가는 그나마 상식선에서의 스펙을 가지는것같다.

가격에 비해서말이다.

그렇지만 끼니를 때우기는 역부족이다.

충분하다면 그사람은 아마 버거킹에서 주니어 와퍼한개만으로 끼니를 때우는사람정도일것이다.

게다가 패티가 좀 매우 얇다.

이것은 그저 패티가 두장든 데리버거가 아닌가 싶은 기분이 듭니다.



그나마 패티가 좀 밀려서 소스가 많이묻은 부분을 찍어봤습니다.

이 버거의 특징은 크레이지 핫이라는 이름에 맞춰서 매운맛을 가져다주는 강렬한 소스가 포인트가 되어야하는데 왜 소스를 아끼는지 모르겠다.

소스를 아껴서 패티2장 데리버거느낌을  강렬히 준다.

그냥 불고기버거처럼 쳐발쳐발 발라놓으면 좋을텐데말이다.


먹어본 결과로서 후기를 남기자면 2900원이 아니라면 안먹을것이다.

요컨데 내 생각에 이 버거는 불고기버거 이하라는것이다.

4000원돈이면 차라리 더 좋은 다른 끼니의 선택지가 널려있다고 생각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