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이름

수제 닭꼬치 매운맛

 음식 사진

 

 가격

2000원 



저는 닭꼬치를 매우 좋아하는 편인데요...


주변에 닭꼬치를 파는곳이 얼마안되서 너무 슬퍼요...


오늘은 집에서 30분거리에 있는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닭꼬치를 먹었습니다.





이렇게 생긴 포장마차에요...


제가 포장마차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닭꼬치파는데는 포장마차밖에 모르겠네요


여튼 2000원의 가격을내고 수제 닭꼬치를 구입했습니다.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인 취향에 의해 매운맛을 골랐습니다.



이것이 닭꼬치의 사진인데요...


정말 안타까운점은 매운닭꼬치 소스가 액상이 아니라 상당히 걸쭉한 다데기같았으며

그렇기때문에 닭꼬치에 발린 소스의 양이 매우적어

매운맛을 느낄 수 없었다는 점입니다.


저는 매운맛이라는 이름을 달고 있는 음식에

소스가 조금나오는 현실에 너무 안타깝습니다.

원가에 얼마안되는 소스때문에 안좋은 평가를 받게 되다니요



여튼 몇입을 먹어 보았습니다.


다른 닭꼬치와 가장 큰 차이점은 수제라는 점일지도 모르겠네요.


공산품 닭꼬치는 ㅁ모양 비슷한크기의 닭을 꼬치에 끼워놓은것같다면

이 수제 닭꼬치는 닭고기 덩어리를 세로로 길게 썰어놓은것처럼 생겼다는 점이 말이죠.



<결론>

닭꼬치의 닭자체는 맛이있으나

소스를 조금발라주어 매운맛이 안나는 매운맛닭꼬치라는 안타까움이 남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