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밥을 사준다고 하여 육봉달에서 소고기 먹었습니다.

육봉달은 식당안에 정육코너처럼되있는 고기집입니다.

뭐랄까 그런 인테리어는 좀 더 신선한듯한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가격은 사진과 같습니다.

성인 남성 둘이기 때문에 소한판으로 시켰습니다.

그리고 소주 한병과 맥주 한병을 시키고나니 벌써 67,000원이 되는군요. ㅠㅠ

외식할때마다 돈이 너무 듭니다. ㅠㅠ


요게 소 한판입니다.

보통 1인분이 160g이라서 1kg면 다 못먹지 않을까 걱정을 했었던때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1KG 이라는건 생각보다 별로 많지 않은 양이네요.

충분히 둘이서 다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한 판더 와야하는거 아니냐 농담으로 할정도루다가...


여튼 고기는 정말 맛있습니다.

둘이서 순식간에 소 1kg을 해치웠네요.

고기는 언제나 옳습니다.


밑반찬은 이정도로 나옵니다.

참고로 마카로니는 리필되더라구요.

제 친구가 시켜봄.ㅎ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에 제가 취업하면 친구에게도 한턱 쏴야겠네요. ㅎㅎ





여러분의 많은 관심이 저를 글쓰게 합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

아래 하트♥를 눌러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