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작업을 시작했다.
그런데 관절이 역으로 꺽이는 문제가 발생했다.
지금은 이 문제가 왜 발생했는지 알고있다.
처음만들때 더 적은각도의 각으로 굽는다는게 ik본의 기본 룰이다.
그런데 나는 그것을 모르고 roll로 관절을 돌려보고 새로만들어보고 별일을 다했다.
학교 후배가 알려줬다.
마음속 깊히 감사...
결국 완성된 애니메이션...
흑흑흑..
이 작품은 여기서 더 이상 진행하지 않을 것 같다.
남은건 uv매핑이랑 추가 애니메이션인데 모두 극한의 노가다를 함유하는데 모델링부터 잘못된 부분이 계속보여서 만들고 나도 불만족스럽다.
다음작품에서 더 많은것을 해보도록 해보자...
'일상 기록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KFC 7월 신메뉴 오리지널 버거 먹고온 후기 구월동 길병원 kfc (1) | 2018.07.10 |
---|---|
블렌더 입문 튜토리얼 도넛 모델링 완성! (1) | 2018.04.11 |
05.리깅을 위한 노가다 (0) | 2018.04.04 |
04.캐릭터 모델링 드디어 완성 (0) | 2018.04.03 |
03.캐릭터 모델링 프릴 만들기 힘들어... (0) | 2018.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