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을 일본어 원서로 배우니 머리가 아프군요...

심지어 저는 일본어를 몰라서 더 큰 문제이구요...


대부분 책을 따라가다 문제가 생겨서 막히면 글로 써있는 부분이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해보는중입니다.

 

저번에 머리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몸통하고 팔다리를 만들었습니다.

발은 안보이는게 아니라 아직 안만든거구요 ㅎㅎ

그림을 그릴줄알면 모델링할때 정면사진만으로 대충 만들 수 있어서 좋네요..

그리드펜으로 대강의 신체라인을 잡아주고 모델링을 했습니다.

 

우선 외부의 옷을 안만들었기 때문에 신체와 밀착한의상 (상의, 속옷, 스타킹)을 머터리얼을 통해 대략적으로 보여지게 하였습니다.


약간 각도를 틀어준 모습...

잘나온것 같으면서도 역시 처음이라 마음에 안드는 부분도 있지만 

뭐가뭔지도 모르는채 막만지다 수정에 용이하지 않게 변해버려서 방치할 수 밖에없는 문제가 되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