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버티컬마우스나 인체공학마우스같은걸 사러갈겸 이마트로 나갔다.

그리고 겸사겸사 구월동에 사는 친구와 점심으로 버거킹에 갔다.


바로 콰드로 치즈와퍼와 콰드로 치즈스테이크버거가 신제품으로 출시되었다고 카카오톡 버거킹 플러스친구로 부터 알림이 왔기때문이다.

필자는 본래 신메뉴가 나오면 일단 먹어봐야한다고 생각하기때문에 신메뉴 알림을 거스를수 없던 것이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버거킹을 친구 추가하면 쿠폰과 함깨 소식을 줍니다.

가격은 단품 6300원 세트8300원이다.

솔찍히 세일할때아니면 안가는 버거킹이다.

너무 비싸다.


나는 그냥 콰트로치즈와퍼시키고 친구는 나랑 다른거 시키겠다고 콰트로치즈 스테이크버거를 시켜먹었다.

친구는 쿠폰받기 귀찮다고 아무생각없이 시켯지만 스테이크버거는 와퍼보다 비싸서 만원 살짝 안되는 비용을 지불하고 놀랬다.

ㅋㅋ 뭐 친구도 매일먹는것도 아니니 이정도 손실은 감수할수 있다는 생각하에 한 행동이겠지만 말이다.


크기는 리치테이스트 시리즈와 비슷하다.

햄버거중 평균 약간 위정도의 크기정도라고 생각한다. 


사진을 찍었는데 패티가 밀려서 안찍혔다.

먹느라 바뻐서 그만 사진이 잘못찍힌줄도 모르고 있던것이다.


여튼 보이는듯이 치즈는 충분이 표면에 흐를만큼 있다.

역시 콰트로 치즈버거라 그런지 치즈맛의 풍미와 와퍼 특유의 패티의 고기향이 입안에 맴도는것이 기분좋은 맛이었다.

양배추와 파프리카도 있다.

찍히진않았지만 맛있는 토마토도 있었다.


충분히 맛은 있었다.

그러나 세트 8300원이면 다른 더좋은 선택을할수있는 금액처럼 보인다.

고기를 먹고 더치페이해도 이정도 나오지 않을까생각되기때문이다.


정말 홍보사진만한 모양새처럼 두툼하다면 8300원을 지불할 의사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전단지만한 규모는 살짝 미달인것 같기에 오늘 먹어본 콰드로치즈와퍼 세트라면 7000원이상을 지불하고 싶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뭐 버거킹은 단품 세트업그레이드 행사를 자주하기에 매번 플러스친구로 오는 쿠폰을 사용하러 방문할가치는 있다고 생각한다.

이상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