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에서

"리치 테이스트 오리지널" 과 "리치 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  메뉴가 나와서 

카톡 플친을 통해 쿠폰을 받았습니다


무려 세트 업그레이드 쿠폰!!

단품 6300원 / 세트 8300원

무려 2000원 할인권!!

식비가 2000원이 할인된다면 먹으러 갈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인천터미널역 지하에 있는 버거킹에 갔습니다

세트는 모두가 아시다싶이

버거 + 콜라 + 감튀조합입니다.


이것이 바로

리치 테이스트 오리지널입니다.

저는 버거킹의 패티를 좋아하는데 빵보다 큼지막해서 삐져 나오네요 ㅎㅎ



이건 갤럭시 s6 카메라의 음식필터로 찍은건데 

이게 좀더 나은것 같나요?

안에 시즈닝한 닭고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빵을 들추고 찍은 버거

사실 이거 먹기 몇일전에 롱킹을 먹엇었는데 내부가 상당히 부실해서

이번에도 그럴 수 있다고 마음의 준비를 했는데

그건 단순히 롱킹이 싸서 그런거였다는 생각이드네요

리치 테이스트 오리지널은

흔히 인터넷에서 유머로 사용하는 균형잡힌식사 같네요

잘구운 호밀빵

양배추 토마토 양파 시즈닝한 닭가슴살 고기 그리고 일탈로 감튀와 음료수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맛은 양파의 향과 토마토의 맛이강하고

그 마트에서 파는 닭고기큐브를 넣은 햄버거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담이지만 

저는 닭가슴살은 좀...

그리고 감자튀김은 맘스터치가 제일 나은것같습니다... 버거킹 감튀는 맛이 너무 심심해서...

(글쓴이는 건강한 음식을 않좋아하는듯 하다


그리고 버거킹에서 연말이라고 증정품으로 달력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이 달력은 크나큰 결점이 존재하는데요...


바로 1년내내 위꼴짤과 함깨보내야 한다는 겁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이 달력 무료나눔해야겠군요 ㅠㅠ


하지만 저에게는 취향저격이에요


이상 리치 테이스트 오리지널 후기 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