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네이버 블로그를 했었는데

티스토리로 옮겨오면서 그림도 모두 옮겨 왔습니다.


그림 하나하나 글쓰기는 구차한거같기도 하고

그럴노력할 시간에 새그림 한개라도 더 그리게 한번에 옮깁니다.


심지어 옮겨온것도 평소 저장이나 백업을 잘 안하는 탓에 얼마 없네여 ㅠㅠ


데레마스의 시부야 린 입니다

이때 뉴제네레이션 3명을 모두 넣으려고 했는데

갑자기 의욕이 빠져서 시부린만 완성했었죠...  


칸코레의 하루나 입니다.

안경있으니깐 키리시마 아니냐구요?

아니요 안경은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시죠


클로저스의 미스틸테인입니다.

테인이 이뻐요!


이건 그냥 창작입니다.


데레마스의 칸자키 란코 입니다.

레이스는 그리기 어렵지만 고스로리 애정합니다.


이건 동아리에서 공모전 할때 냈던 그림입니다.

초코분수... 그 뭐냐...

아! 초코퐁듀 의인화가 주제였습니다

초코폰쨩이라고 부르면 될까요 ㅎㅎ 


전에 롤 공모전할때 

제 마음대로 룰루와 스플래툰을 콜라보해서 냈습니다.

슬프게도 아무것도 못받았습니다.


쇼바이락을보고 한참동안 뽕에 취해서 그만

그리게된 시안쨩입니다!

시안 귀여워요!

쇼바이락 2기가 나올줄 알았는데 3분애니 였을줄이야 ㅠ


전에 메이플2를 할때 키웠던 시프를 도트로 찍었습니다.

하지만 이 시프는 모종의 제제를 받고 저는 그만두게 되는데...

바로 의상디자인 선전성으로 인해 캐시로 산 디자인의상이 흰색으로 변해버렸기 때문입니다.

   

의도는 


블랙록슈터같은 느낌의 디자인...

하지만 비키니+후드티라는 디자인이없다.

그리고 핫팬츠도 없다....

이때 기묘한발상을 하는데...

후드티에 피부를 그려넣으면 되지 않는가 였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문제가 해결되지않았다.

핫팬츠!!!

심지어 후드티를 입으면 바지가 사타구니 아래쪽부터 보여지게된다...

그래서 문제의 디자인을 하게 되는데...

응 제제


서코에 클리어 파일을 내기위한 프리즈마 이리야 그림들


크리스마스 축전용 창작캐릭터


신년용 축전

데레마스 코시미즈 사치코 손오공ver

사치코를 그리는데 의식의 흐름기법으로 눈에띄는거 막끌어다 그렷던거네요...

안경 흑세라 시마카제하의...


리퀘스트로 그려줬던 그림입니다.

유희왕의 마돌체 마죠레느입니다.



올리고 보니 유실된 그림이 많네요...

백업을 습관화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